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담시간 [09:00 - 18:00]
게시글은 순차적으로 답변됩니다.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인형관련) 에스테(샌딩) 작업에 필요한 재료와 에스테(샌딩) 작업은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돌스타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8-03 02:17:3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2

1. 에스테(샌딩) 작업을 하려면 300방 사포, 600방 사포, 3M Super Fine Sponge가 필요합니다.

사포, 3M 마이크로 파인 스폰지 사포, 방독면, 일종의 물통, 수건.


2. 300방 사포를 사용하여 인형의 곡선을 따라 사포질하여 원래 형태로 되돌립니다. 이 단계에서 모든 분할선을 제거합니다.


3. Super Fine Sponge Sandpaper를 사용하여 미묘한 각도를 샌딩하여 보다 부드러운 곡선을 생성합니다.


4. 600방 사포를 사용하여 Super Fine Sponge Sandpaper로 샌딩한 부분을 더 매끄럽게 만듭니다. 손의 긴장을 풀고 인형의 윤곽을 따라 부드럽게 사포질합니다.


5. 3M 마이크로 파인 샌드 페이퍼에 물을 묻혀 마찰을 최소화합니다. 부드럽게 원을 그리며 사포질합니다.


6. 3M 마이크로 파인 샌드 페이퍼로 샌딩한 부분을 부드럽게 사포질합니다.


* 에스테(샌딩) 과정에서 날아다니는 미세한 우레탄 입자가 호흡기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방독면 또는 방진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무단 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97조 5항)에 의해 금지되어 있습니다.
제작물의 저작권은 당사에 있으며 위반시 처벌됩니다.

Copyright © 2019 WESKIN. All rights reserved.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